‘이재명 실용주의’를 만나다… 신간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해냄출판사가 이념보다는 실용, 싸움보다는 해법을 지향하는 ‘이재명 실용주의’를 철학적 뿌리부터 실제 정책 실행까지 입체적으로 분석한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를 펴냈다. 실용주의 정치 지도자 2024년 12월 이후 이념의 대립과 정쟁으로 극도의 피로감이 누적된 한국 정치의 현실 앞에 국민은 더 이상 구호가 아닌 성과를, 선동이 아닌 해법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정신과 국민의 선택이 만나 2025년 6월 국민주권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은 정부의 정책 노선으로 실용주의를 표방했다. 그는 우리
▲ 제30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 전시회 포스터급변하는 경영 환경의 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 증대와 문구산업 내수시장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제30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가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제30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는 8개국 131개사의 최신 학용품 및 사무용품과 사무기기류, 판촉 선물 용품, 미술·디자인 재료, 교육 용품 등 각종 문구 제품부터 팬시 문구, 생활용품 등 폭넓은 전시 품목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문구 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를 통한 국내 문구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신문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광고 등 국내 홍보를 강화하고 문구 유통업계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전 문구인과 소비자를 위한 축제 분위기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열린 체험학습을 통한 창작 의욕 고취와 체험 학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슈링클스 만들기, 와이어 공예, 컬러룬 자동차 만들기, 미니어처 만들기 등 다양한 현장 체험학습 코너를 운영하며 단체 관람 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류를 나눠 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주최측은 일반 관람객 유치를 위해 매일 음악인 초청 공연, 신제품 발표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어느 해보다 많은 관람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