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실용주의’를 만나다… 신간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해냄출판사가 이념보다는 실용, 싸움보다는 해법을 지향하는 ‘이재명 실용주의’를 철학적 뿌리부터 실제 정책 실행까지 입체적으로 분석한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를 펴냈다. 실용주의 정치 지도자 2024년 12월 이후 이념의 대립과 정쟁으로 극도의 피로감이 누적된 한국 정치의 현실 앞에 국민은 더 이상 구호가 아닌 성과를, 선동이 아닌 해법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정신과 국민의 선택이 만나 2025년 6월 국민주권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은 정부의 정책 노선으로 실용주의를 표방했다. 그는 우리
ZEISS 품질솔루션사업부가 배터리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위한 ‘최적의 배터리 분석 및 품질 솔루션 웨비나’를 오는 25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ZEISS 품질솔루션 사업부, `최적의 배터리 분석 및 품질 솔루션 웨비나` 개최
배터리 산업이 고도화됨에 따라 연구·개발 단계에서부터 생산까지 더욱 정밀한 품질 관리와 분석이 요구되고 있다. 특히 배터리의 결함을 조기에 발견하고 신뢰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 과제로 떠오르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신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ZEISS 품질솔루션사업부가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배터리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자리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전기차·배터리 산업의 변화와 전망을 분석하고, AI 및 3D 이미징 기술을 활용한 배터리 결함 분석의 혁신적인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ZEISS 고해상도 현미경 및 X-ray 기반 품질 관리 솔루션을 활용해 배터리 검사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니 이번 웨비나는 배터리 연구 및 제조 공정의 품질 혁신을 고민하는 전문가들에게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배터리 품질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만나고 싶다면 이번 웨비나를 놓치지 말자.
이번 웨비나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MTV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통해 5만원 배달의 민족 상품권(1명), 3만원 배달의 민족 상품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10명), GS25 5000원 상품권(50명)을 배포한다.